운동을 좋아하는 편이예요.임신 초기에도 가변운 운동을 했거든요. 무리한것은 아니구요.가볍게 걷는 정도의 운동을 하는데, 가끔은 그게 힘든지.. 숨이 찰때가 있어요.그럴때 제 심장을 만져보면 너무 쿵쾅거려서 무서울 정도예요. 분당 140은 넘는 것같은데.. 상관없나요?~~~~~~~~~~~~~~~~~~~~~~~~~~~~~~~~~~~~~~~~~~~~~~~~~~~~~~~~~~~~심박수가 증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체온이 증가할 정도로 너무 오랫동안 심하게 운동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만약 임산부가 건강하다면 평소에는 심박수가 140 bp…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예요.임신 초기에도 가변운 운동을 했거든요. 무리한것은 아니구요.가볍게 걷는 정도의 운동을 하는데, 가끔은 그게 힘든지.. 숨이 찰때가 있어요. 그럴때 제 심장을 만져보면 너무 쿵쾅거려서 무서울 정도예요. 분당 140은 넘는 것같은데.. 상관없나요?~~~~~~~~~~~~~~~~~~~~~~~~~~~~~~~~~~~~~~~~~~~~~~~~~~~~~~~~~~~~답변 : 심박수가 증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심박수가 증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체온이 증가할 정도로 너무 오랫동안 심하게 운동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만약 …
TEL. 010-3249-8551 FAX. 0504-372-3737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월명로5번길 4
운영자:김도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도현
Copyright © everythingo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