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 느끼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전 오개월이 넘어서 태동을 시작했눈뎅 너무 아래쪽에서 태동이 느껴져요 그게 태동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원래 오개월이면 배부분가운데서 움직여야 하는거 아닐까여?
그런데 배 아랫쪽에서 머가 울컹하는게 느껴져여 너무 아래쪽에서 움직이는것같아 걱정이되기도 하구여 저만 그런건지 태동하시는 산모님들 알려주세요
~~~~~~~~~~~~~~~~~~~~~~~~~~~~~~~~~~~~~~~~~~~~~~~~~~~~~~~~~~~
증상만으로 보면 배가 물컹거리는 느낌이셨으면 태동 맞는거 같아요.
초기의 태동(처음 몇번의 태동)은 임신부 자신도 이게 태동인지 뭔지 잘 모르는 경우도 참 많아요.
뭔가 배에 이상한 느낌이 나요.
그게 태동이에요.
물컹거리기두 배속에서 뽀르르 하는 느낌이 나기도 하구 머가 스물거리는 느낌이 나기도 하고 여러가지에요.
첫 태동 있구 며칠있다 태동하고 그러기도 많이해요.
그 담날 바로 하는게 아니라. 그리구 임신 초 몇개월간은 배가 따끔따끔하기두 하구요..
또 살이 찌구 자궁이 커져 배의 피부가 늘어나는 그런 느낌이 들기두 하고 태아가 자라느라 여러기관들이 변화하느라 그런 느낌이 나기두 하구 그래요.
그리구 태동은 임신 5개월정도 되면 느낀답니다. 개월수가 더 지날수록 확실하구요
나중엔 배가 마구 흔들리구 튀어나옵니다.
ㅎㅎ 태동이 너무 심해서 길가다가도 비명지르구 주저 앉구 제대로 못걷기두 해요.
그리구 태동이 아이의 성격이라고 하더라구요. 활발한 태동은 활발한 아이, 조용한 태동은 내성적인 아이.그리구 아들이 더욱 더 태동이 심하구요. 간혹 딸도 그런 경우두 있구요.
너무 걱정마시구요.
아기가 태동을 하면 그 부분을 쓰다듬어 주면서 나직하게 아기에게 말을 건네보세요.
- 이전글밤에 이불덮고 자기 힘들어요 22.05.27
- 다음글패스트푸드를 먹으면 아기가 아토피되나요? 22.05.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