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에서 ^^
페이지 정보
본문
이제 첫아이에 엄마가될려니 궁금한것두 만쿠여 .. 병원갈때마다 매번 물을수두 업구여 흠...목욕탕은 괜찬나여?
탕에만 안들어가면 괜찬다는데 그래도 좀 찝찝해서여..여러가지 의견주셔셔 감사합니다...
초보라그런지 여기저기 물어 봐두 대답은 그럭저럭 이네여 ..ㅎㅎㅎ 혹시 제가 가려운게 뱃속 아이에게두 영양 이 미치나여? 걱정부터되여 또 궁금한것 있음 또남길게여 .. 만은 글 올려주세여 감사합니다..
이쁜아이의 엄마가될거에여...아참 울아기 태명은 우주라구 합니다 ㅎㅎㅎㅎ 쑥쓰러워라~~~~우주야 ..잘자라서 순풍 나와라 ㅎㅎㅎㅎ 사랑해 마니~~~
~~~~~~~~~~~~~~~~~~~~~~~~~~~~~~~~~~~~~~~~~~~~~~~~~~~~~~~~~
탕목욕이 가장 위험한 시기는 임신 중.. 초기라고 합니다.
탕목욕을 하면 모체의 체온이 상승하게 되는데, 그러면 자궁안의 온도도 상승합니다. 모체는 체온이 올라가면 체온 조절을 할 수가 있죠.
근데 태아는 그렇질 못하답니다. 따라서 초기에 엄마의 체온이 급격히 상승하게 되면 태아에게 선천적 결손증이 유발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탕목욕은 금하시는 게 좋구요, 또 중기 이후에도 목욕탕은 대체로 가지 마시라고 할 거예요. 왜냐하면 환기가 제대로 되지 않고, 사람들이 많은 곳에는 공기중에 산소가 많지 안다고 해요.
임산부에게 산소가 충분히 전달되지 않으면 태아에게도 전달되지 않는다는 것쯤은 알고 계시죠? 글구 임산부의 경우 갑작스러운 의식불명의 상태로도 갈수가 있대요.
그럼 조산의 위험까지 있는거죠.. 만약 내가 이런 경험을 한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죠?
되도록이면 사람많은 곳, 그리고 병원에서 하지말라는 건 안하셔야 할 것같습니다. 즐태 하시구요.. 우주 이쁘게 낳으시길..
- 이전글초음파 검사에서 이상한 걸 봤는데 22.06.20
- 다음글임신했을때 식수~ 22.06.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